공모전공지

감수성연구소, 친환경 Bottle 아이디어 공모전

2018.12.20 21 0 21711429

감수성연구소, 친환경 Bottle 아이디어 공모전

 우리 사용하는 물은 전 세계 물의 단 1%. 하지만 1% 물을 지키기 위해서는 나머지 99% 물이 깨끗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이에 코웨이는 보이지 않는 물을 지키기 위해 <감수성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활동에 앞장설 감수성 높은 친환경 크리에이터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모 자격

-환경에 관심이 많은 2030 크리에이터(팀 지원 시 4인 이내 구성)

-<감수성 연구소> 오프라인 모임 참여 가능자

 

●공모 주제

-꺼진 물도 다시 보자

-니 물을 찾아서

-세상에 이런 물이!

-마지막 물은 나와 함께

 

●공모 기관

-감수성연구원 모집 : 2018.12.10.-2019.1.9

-감수성 Class 개최 : 2019.1.16.-17 (자세한 Class 일정은 모집 이후 개별 안내됩니다.)

1)감수성 Class Day1 라인업

: 이해선 코웨이 대표, 김현성 오보이 편집장

2)감수성 Class Day2 라인업

: 이의현 로우로우 대표, 송봉규 BKID 대표, 이장섭 액션서울 대표, 박미현 터치포굿 대표

*이름 순서는 강연 순서입니다.

-프로젝트 중간점검 2019.1.24

-프로젝트 최종발표 2019.2.11.

 

●시상 내역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감수성 멘토링 클래스 제공(19.01.16-17)

-프로젝트 최종발표 후 시상 (총 상금 1,000만 원) 및 <감수성연구소> 수료증 및 기념품 수여

-최종 우승침에게는 코웨이 인턴 채용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제출 방법

STEP1

-공모주제 중 하나를 택해 자신의 감수성을 보여주는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한다.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택1)

STEP2

-자기소개와 함께 지원을 알린다.

감수성연구소 지원 채널

-watersenselab@gmail.com

-페이스북 DM : https://www.facebook.com/watersenselab.co/

-인스타그램 DM : @watersenselab

*자기소개 포함 내용 : 성명/나이/연락처/학교(전공)/특기/참가 이유

*유튜브 지원시 영상 URL 포함

 

●유의 사항

-수상작의 저작권 포함 일체의 권리는 코웨이에 귀속됩니다.

-감수성 연구소에 제출한 내용은 지적재산권 침해 등 법적인 문제가 전혀 없어야 하며, 분쟁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문의 사항

-watersenselab@gmail.com(02-6248-0589)

*운영시간 : 월~금/오전 10시~오후 6시(주말,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