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새마을국제개발학과 대학원 학생회 입장문

2019.09.17 407 0 새마을국제개발학과

2019년 8월 8일 영남대교수회(이승렬 의장) 및 대구참여연대 등 시민·사회단체 6곳이 ‘영남학원의 공공성과 투명성 회복을 위한 기자회견’을 주최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자회견은 글로벌 실천학문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새마을학 뿐만 아니라 그 학문을 공부하고 있는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들의 명예와 품위를 심각하게 손상시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영남대학교 새마을국제개발학과 대학원 학생회에서는 잘못된 언론보도에 대응하기 위해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였습니다.

비상대책위원회는 본 기자회견의 내용을 강력하게 규탄함과 동시에 진실을 명명백백하게 밝히기 위해 왜곡된 정보를 유포한 이승렬 교수회 의장에게 8월 30일자로 공개질의서를 내용증명으로 발송하였습니다.

공개질의서에 대한 답변을 9월 6일까지 요청하였으나 비상대책위원회를 포함하여 새마을국제개발학과 대학원생들 중 그 누구도 이승렬 의장에게 지금까지 답변을 듣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이승렬 의장에게 발송하였던 공개질의서를 학과게시판 및 교내에 공개하고, 9월 20일까지 이에 대한 답변과 사과를 다시 한 번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첨부 : 새마을국제개발학과 대학원 비상대책위원회 공개질의서

 

2019년 9월 16일

영남대학교 새마을국제개발학과 대학원 학생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