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2019.11.14 57 0 새마을국제개발학과

2019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업기간 : 2019.12.20.(금) ∼ 2020. 1.13(월), 15일간 (토, 일, 공휴일 제외)

 

2. 개설과목 : ACADEMIC ENGLISH 포함 29개 강좌(본 수강신청 개설 기준)

 

3. 대 상 자 :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중 하기 계절학기 수강 희망자 (군휴학자 제외. 단, 전역자는 전역증 지참하여 수업학적팀 방문 시 수강신청 가능)

 

4. 본 수강신청

가. 기간 : 2019 .11. 19. () 10:00    ~   11.21 .()  17:00

나. 장소 :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 방법 :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 "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

라. 수강신청 가능 학점 : 최대 6학점

마. 시간표 조회 : URP종합정보→수업관리→시간표/수업계획서 조회에서 조회

바. 유의사항

1) 계절학기 수강불가

– 국내·외 대학 간 교환학생, 현장실습 등 학기제로 파견된 학생

2) 수강신청내역 삭제 대상자

– 폐강대상과목 수강신청자

– 등록기간 내 수강료 미(未)납부자

3) 폐강과목 공고일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신청한 교과목의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폐강된 경우에는 수강정정 일자에 정정하시기 바람

4) 재이수 신청 범위 :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여 6학점 이내

예) 2학기 재이수 6학점 신청했으면, 동기 계절학기 재이수 가능학점은 0학점

※ 2019학년도 2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로 학점취득하여 졸업학점충족하여도 2020년 2월 졸업 불가능(재학생 상태에서만 졸업 가능하기 때문)

 

5. 수강료 납부

가. 기간 및 방법

1) 기간 : 2019.11.27.() ~ 11.28.(), 09:00 ~ 16:00

2) 방법 : 은행 직접 납부 혹은 본인 가상계좌에 의한 인터넷(폰)뱅킹

나. 수강료 : 1학점 당 90,000원

다. 장학금장학금 외 학비감면 : 1학점 당 10,000원

1) 장학금 대상 : 영남대학교 재적생 중 정규학기 이내 재학생, 2019-2 등록 휴학생

2) 장학금 외 학비감면 대상 : 영남대학교 재적생 중 정규학기 초과 재학생, 2019-2

이전 등록 휴학생, 미등록 휴학생

3)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 미(未)해당 대상 : 시간제 학생, 타학교 교류학생

라. 고지서 : 학교 홈페이지-URP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계절학기고지서출력

마. 납부장소 :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6. 폐강

 

구분

폐강일정

폐강기준

1차 폐강

2019.11.25.(월) 예정

수강신청 후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2차 폐강

2019.12. 2.(월) 예정

수강료 납부 후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

(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7. 폐강과목으로 인한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가. 기간 : 2019.12. 4.(수) 10:00 ~ 12. 5.(목) 17:00

나. 장소 :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 방법 :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 “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

라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에 따른 수강료 납부

1) 기간 : 2019.12.10.(화) ~ 12.11.(수), 09:00 ~ 16:00

2) 고지서 : 학교 홈페이지-URP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계절학기고지서출력

3) 장소 :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8. 수강포기에 따른 수강료 환불 기준 : 학칙을 준용(하기 표 참조)

 

기 준

포기일자

환불내역

수강료 납부 후 수업개시일 전

12.18. ~ 12.19.

전액

수업개시일 ~ 수업일수 3일까지

12.20. ~ 12.24.

5/6 환불

수업일수 3일 다음 날 ~ 수업일수 5일까지

12.26. ~ 12.27.

2/3 환불

수업일수 5일 다음 날 ~ 수업일수 8일까지

12.30. ~ 2020. 1. 2.

1/2 환불

수업일수 8일 다음 날 ~

1. 3.부터 포기불가

환불 없음

※ 환불금액은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을 제외한 금액으로 산정 후 환불

 

9. 주요일정 안내

가. 시험일정 : 중간 및 기말시험은 담당교수 자율 실시

, 인터넷강의 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시험일정은 추후 스마트교육팀에서 공지 예정

나. 성적 처리

1) 계절학기 성적은 별도 학기로 인정됨

2) 계절학기 성적은 장학사정에서 제외

3) 성적 입력 : 2020. 1.10.(금) 10:00 ~ 1.15.(수) 24:00

4) 성적 열람 및 정정 : 2020. 1.16.(목) 10:00 ~ 1.17.(금) 17:00

10. 기타 : 계절학기에 관한 사항은 수업학적팀(053-810-1095)으로 문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