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지구촌상생인재양성사업단 스터디룸 사용 방법 공지

2018.03.15 115 0 지구촌상생인재양성사업단

지구촌사업단 스터디룸 사용 방법 공지

구 지구촌상생인재양성사업단 사무실(법정관101호)을 학생 스터디룸으로 운영하고자 스터디룸 사용 방법을 공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사용신청 절차 및 사용 규칙

○ 사용 희망자는 희망일자 기준 1주일 전까지 사용신청서 작성 및 사업단 제출

○ 사용신청서는 주 2회(화, 금) 사업단에서 검토하여 사용일정을 조정 및 확정

※ 희망 시간이 겹칠 경우, 우선순위대로 배분

○ 확정 결과를 신청자들에게 안내 및 시간표 공지

○ 사용 당일 사용 희망자는 사업단 방문하여 학생 조교 안내 하에 사용

○ 사용 종료시 학생 조교 확인 후에 퇴실

 

□ 스터디룸 사용 우선순위

① 학과 및 사업단 회의

② 학과 스터디

③ 새마을국제개발학과 재학생

※ 동일 우선 순위 내 시간 겹칠 경우, 접수시간 선착순 배정.

 

 

□ 사용 수칙

① 본 스터디룸은 다과류만 반입 가능합니다. (치킨과 같은 배달음식 금지)

② 스터디룸을 신청하시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 미리 알려주세요.

(무단으로 2회이상 오시지 않을 경우 재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③ 쓰레기는 퇴실 시 가지고 나가주세요.

④ 나가실 때 소지품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⑤ 퇴실 전 의자와 책상을 정리해주세요.

⑥ 퇴실 시 조면 및 냉・온풍기 전원은 반드시 꺼주세요.

⑦ 퇴실 준비가 끝난 후 반드시 대표자가 사업단에 이야기해주세요.

(확인 후 퇴실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