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수성연구소, 친환경 Bottle 아이디어 공모전 N
No.10581372우리 사용하는 물은 전 세계 물의 단 1%. 하지만 1% 물을 지키기 위해서는 나머지 99% 물이 깨끗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이에 코웨이는 보이지 않는 물을 지키기 위해 <감수성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활동에 앞장설 감수성 높은 친환경 크리에이터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모 자격
-환경에 관심이 많은 2030 크리에이터(팀 지원 시 4인 이내 구성)
-<감수성 연구소> 오프라인 모임 참여 가능자
●공모 주제
-꺼진 물도 다시 보자
-니 물을 찾아서
-세상에 이런 물이!
-마지막 물은 나와 함께
●공모 기관
-감수성연구원 모집 : 2018.12.10.-2019.1.9
-감수성 Class 개최 : 2019.1.16.-17 (자세한 Class 일정은 모집 이후 개별 안내됩니다.)
1)감수성 Class Day1 라인업
: 이해선 코웨이 대표, 김현성 오보이 편집장
2)감수성 Class Day2 라인업
: 이의현 로우로우 대표, 송봉규 BKID 대표, 이장섭 액션서울 대표, 박미현 터치포굿 대표
*이름 순서는 강연 순서입니다.
-프로젝트 중간점검 2019.1.24
-프로젝트 최종발표 2019.2.11.
●시상 내역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감수성 멘토링 클래스 제공(19.01.16-17)
-프로젝트 최종발표 후 시상 (총 상금 1,000만 원) 및 <감수성연구소> 수료증 및 기념품 수여
-최종 우승침에게는 코웨이 인턴 채용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제출 방법
STEP1
-공모주제 중 하나를 택해 자신의 감수성을 보여주는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한다.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택1)
STEP2
-자기소개와 함께 지원을 알린다.
감수성연구소 지원 채널
-페이스북 DM : https://www.facebook.com/watersenselab.co/
-인스타그램 DM : @watersenselab
*자기소개 포함 내용 : 성명/나이/연락처/학교(전공)/특기/참가 이유
*유튜브 지원시 영상 URL 포함
●유의 사항
-수상작의 저작권 포함 일체의 권리는 코웨이에 귀속됩니다.
-감수성 연구소에 제출한 내용은 지적재산권 침해 등 법적인 문제가 전혀 없어야 하며, 분쟁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문의 사항
-watersenselab@gmail.com(02-6248-0589)
*운영시간 : 월~금/오전 10시~오후 6시(주말,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