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구제 휴학 신청 안내 N
No.2239348512025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구제 휴학 신청 기간을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5. 3.12.(수) 09:00 ∼ 3.14.(금) 16:00
2. 신청대상: 일반휴학 신청이 가능한 자로서 잔여휴학 학기가 있는 자
※ 2025학년도 1학기 미등록자 중 2025. 3. 1.이후 군입대 하는 학생은
일반휴학 신청 후 군휴학으로 변경 신청하여야 함.
3. 신청절차: 학교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일반휴학신청)에서
전산 신청
4. 신청결과 확인: 학교홈페이지(URP 종합정보 → 학적관리 →휴복학/재입학
신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분표시에 “접수”로 표기되어 있으면
신청이 완료된 것임
5. 유의사항: "학업이수에관한규정"개정(2022.8.9.)으로 인해 미등록자가 구제휴학신청기간에 휴학신청을 하고, 추가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였을 경우 등록금의 5/6가 이월되고, 1/6이 소멸됨
6. 문의처: 수업학적팀(☎ 810-1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