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지구촌상생홍보단

지구촌상생홍보단은 2014년 11월부터 새마을국제개발학과와 지구촌상생인재양성사업단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기자단입니다. 2018학년도 1학기 기준 홍보단장을 포함한 총 4명의 재학생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학기 지구촌상생인재양성사업단 학부생 조교 선발을 통해 카메라 및 동영상 촬영, 기사작성 등에 관심이 있는 새로운 홍보단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져 학과행사와 학과홍보 기사작성 및 동영상촬영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회의를 거쳐 같은 분야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국제개발협력 및 사회복지와 관련된 기사를 기획하고 작성하기도 합니다. 홍보단 단원들은 각종 행사의 취재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홍보를 위해 힘쓰고 있고, 학과를 대표하는 홍보단인만큼 동아리와 학생들을 모두 아울러 학과와 동아리의 전체적인 활동 및 행사의 홍보를 통하여 여러 학생들의 행사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홍보단의 활동 결과물들은 학과 홈페이지의 학과 관련소식에서 접해 볼 수 있으며 학과와 사업단의 행사를 학생들에게 알리는 것뿐만이 아니라 학과와 사업간, 학생들 간의 소통이 잘 되게 하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기 위해 주 1회 정기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촌상생홍보단은 항상 학생들의 입장에서 학과와 사업단의 소식들과 정보를 학생들에게 알려줘 보다 나은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동아리 임원

지구촌상생홍보단 임원 명단직책, 성명으로 구성된 영남대학교 새마을국제개발학과 지구촌상생홍보단 임원 명단을 보여주는 표
직책 성명
홍보단장 17학번 윤정민
홍보단원 15학번 레응옥쩜
홍보단원 18학번 정승민